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정보
유성구 겨울방학특강 안내관내 공공도서관 6개소에서 내달 3일부터 20일까지 운영, 초등학생 대상 모집
2023 유성구 공공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안내문

관내 공공도서관 6개소(노은·원신흥·유성·진잠·구즉·구암)에서 내년 1월 3일부터 20일까지 유성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주제로 도서관 이용 경험을 제공하여 독서 동기를 유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초등학생들이 방학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리드(read)하면 리드(read)한다!, ▲도전! 나도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우.또.동! 우리들의 또 다른 동화이야기, ▲다른 생명과 더불어 사는 지구인 되기, ▲그림책과 함께하는 인형 표현놀이, ▲날마다 멋진 하루, ▲당당하게! 키즈스피치 등 총 11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생들은 오는 22일부터 유성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관별로 접수 가능하며, 강의 주제, 모집인원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관평도서관은 이번 ‘초등 겨울방학특강!’과는 별개로 내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도서관 예술학교(그림책 미술반, 책 속 음악반)’를 주제로 강좌를 진행할 예정으로, 1월12일부터 관평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우상훈  newworld07@korea.kr

<저작권자 © 유성소식 더좋은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