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구정소식
생애 한번인 프러포즈 유성 국화전시회에서「시월愛 국화꽃 프러포즈」사전접수

구는 제10회 유성 국화전시회에서 국화꽃과 함께 사연을 담아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시월愛 국화꽃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할 참가자를 9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아온 부부, 결혼 10주년, 20주년을 기념하고 싶은 부부,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연인 등 특별한 프러프즈를 원하는 분이면 누구가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전자우편(citizenkhj@korea.kr)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유성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선비의 도시 유성에서 만나는, 춤추는 국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제10회 유성 국화전시회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3일까지 23일간 유성구 유림공원, 유성천, 갑천공원, 온천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올해는 국화전시회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조형물과 함께 하트LED, 꽃터널 및 달모양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올해에는 더욱 많은 시민들이 국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갑천공원 일원까지 전시장을 확장하여 가을정취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임재만  newstart1@naver.com

<저작권자 © 유성소식 더좋은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