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구정소식
가을 밤 ‘국화음악회’ 10월12일김수희, 손승연, 마오밴드, 유성구합창단 출연

국화전시회 기간 중 크고 작은 부대행사가 많지만 ‘국화음악회’만큼 많은 사람이 몰리는 행사도 없다. 아직 춥지 않고 그렇다고 덥지도 않은 가을 밤 날씨에 주민들은 저녁식사를 마치고 유림공원 광장으로 발길을 옮긴다. 바로 ‘음악회’.

해마다 국화음악회는 단연 인기 있는 이벤트로 기록됐다. 가창역과 분위기 있는 가수들. 여기에 유성지역에서 활동하는 대학생 음악 동아리, 전국 최고 수준의 유성구합창단 등이 무대에 오른다.

올해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10월 12일 유림공원 동편 잔디광장(야외무대)에서 ‘제10회 국회음악회’를 연다.

방송인 곽성렬씨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가을의 멋과 정취를 만끽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음악회는 사전공연과 본 공연, 국화프러포즈, 부대행사 순으로 진행되는데, 사전공연에는 충남대학교 대표 그룹사운드 ‘트래콤’ 의 젊음이 넘치는 공연과 대덕특구연구원 합창동아리 ‘대덕이노폴리스싱어즈’, ‘목원대 작곡재즈학부 밴드’의 멋진 무대가 펼쳐진다.

본 공연에서는 유성구 여성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통기타 가수 마오밴드의 신나는 공연이 무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애모, 남행열차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수희 공연과 복면가왕 8연승 가왕으로 유명한 가수 손승연도 출연한다.

 

<출연진>

사전공연

트래콤(충남대 대표 그룹사운드), 대덕이노폴리스싱어즈(대덕특구연구원 합창동아리), 목원대 작곡재즈학부 밴드(목원대 작곡재즈학부 17번 이소윤 외 5명)

본공연

김수희(대표곡:애모, 남행열차, 멍에), 손승연(대표곡:다시 너를, 바라만 보네요), 마오 밴드(대표곡:마오마오마오, 난 나야), 유성구합창단

 

 

임재만  newstart1@naver.com

<저작권자 © 유성소식 더좋은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