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정소식
코로나19 대처방안 논의유성구의회 의원 간담회

유성구의회가 하경옥 의장의 주재로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에 대한 대처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최근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위한 현장 대응상황과 향후 조치계획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공인들에 대한 지원방안 마련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아울러 휴일도 없이 구민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관계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제241회 임시회 개회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는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제241회 임시회를 개회할 예정이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처리결과 보고의 건’을 비롯해 조례안 등 안건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주요일정으로는 23일부터 각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등 상정된 안건을 심사하고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처리결과를 보고받은 후, 31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임위에서 부의된 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유성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 유성구의회 의원들이 참석해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특별회비는 각종 재난구호활동과 사회봉사, 저소득층 구호사업 등에 사용되며, 유성구의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기부를 통해 지역 공동체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임재만  newstart1@naver.com

<저작권자 © 유성소식 더좋은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