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정보
유성구 공공도서관, 2024년 겨울방학특강 운영유성구 관내 초등학생 대상 모집

구는 내년 1월 2일부터 26일까지 공공도서관(노은·원신흥·유성·진잠·구즉·구암·관평·전민)에서 유성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

겨울방학 특강은 책놀이 뿐만 아니라 더빙교실, 3D펜, 자율주행자동차, 뮤지컬, 미술, 보드게임 등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초등학생의 독서 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방학기간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구성은 ▲3D펜으로 만드는 나만의 겨울세상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애니메이션 더빙교실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신명하는 전래놀이 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자율주행자동차(알티노) ▲신나는 미술이야기 ▲내가 디자인하는 세상 ▲오감으로 느끼는 겨울방학 책놀이 ▲나만의 이모티콘 만들기 ▲그림책이랑 인형이랑 놀자 ▲뮤지컬 특강 ▲수리수리 마수리 나도 마술사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경제 ▲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등 총 16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오는 12월 20일부터 유성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관별로 선착순 접수하면 되고, 강의 주제, 모집인원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상훈  newworld07@korea.kr

<저작권자 © 유성소식 더좋은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