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정소식
코로나 19 극복 성금모금운동 동참유성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유성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코로나 19 극복 성금모금운동 동참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이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모금운동에 동참했다.

이번 모금운동에 함께한 의원들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태기 위해 성금 150만원을 모아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하경옥 의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가 힘을 합치면 반드시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모금운동에 참여한 의원들을 비롯해 유성구의회가 구민여러분들과 함께 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회소식지 정기구독 하세요

유성구의회에서는 구민들과의 소통과 참여를 위해 의회소식지를 분기별로 발행하고 있다. 의회소식지에는 유성구민을 대표해 일하고 있는 유성구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사항을 비롯해 정례회와 임시회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각종 안건의 심의의결사항, 입법활동, 예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현장방문 등 주요활동이 담겨있다.

또한 구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정책이나 생활정보를 공지하고 지역의 가볼만한 명소를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구의회와 주민들간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유성구의회 소식지는 유성구민 누구나 전화와 팩스,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유성구의회 소식지 ‘아름다운 세상’ 구독 신청방법

전 화 : 042)611-2647 / 팩 스 : 042)611-2642

이메일 : 6112647@korea.com

담당자 : 이종주

 

 

임재만  newstart1@naver.com

<저작권자 © 유성소식 더좋은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